• 멕시코에 사랑♡을 싣고

    샬롬!!


    먼저 세상의 어떤 것 보다 더 크시며, 선하시고, 사랑이 풍성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그동안 이곳에서 가까운 티화나,엔세나다,San Quintin등 멕시코의 여러지역에서 교회적으로, 또는 개인으로 선교하시는 많은 분들이 있었습니다.

    멕시코의 여러 지역에서 선교에 직간접으로 참여하거나 관심을 가지신 분들이 뜻을 모으고 기도를 모으면 좀 더 효과적인 방법이 있으리라 생각되었습니다.

    장작불도 모여야 큰불이 되고, 빗방울도 모여야 시내가 되듯이 멕시코 선교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뜻을 같이하는 몇분들과 마음을 같이하여 4월 29일 2004년 LOVE MEXICO가 창립되었습니다.

    LOVE MEXICO는 이 시대에 부응하는 성경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선교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멕시코는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4번째 큰 국가로 인구는 2번째로 많은 나라이며, 1821년 스페인으로 부터 독립하였으며, 지형은 북부의 건조한 고원지대에서 남부의 산악과 강우량이 많은 삼림에까지 이르며, 석유개발과 산업발전은 국민의 상류층 1/3에게 이득을 주었지만 나머지 2/3의 가난은 더 심화되었습니다.

    서민들은 부정부패와 가난에 지쳐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카톨릭을 종교로 갖고 있지만 그중 대부분의 사람들은 과달루페(Guadalupe)라하는 토속신앙이 변형된 미신적 형태의 신앙을 가지고 있습니다.

    LOVE MEXICO에서는 멕시코 선교에 관심을 가지신 모든 분들을 적극 참여하시길 바라며 우선 Tijuana를 중심으로 한 Baja California의 선교 소식을 미주의 한인교회와 선교 관심자들에게 전하며 멕시코 선교를 지원하고 있는 교회들의 소식을 함께 나누는 정보교환의 창구 역활로 담당하게 될것입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기도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사랑을 기대합니다.

    박세목 장로




    LOVE MEXICO의 중점 사역은

    * 현지인 전도

    * 현지인 제자 훈련

    * 현지인 목회자 세미나

    * 현지인 교회와 미주 한인교회와 자매 결연

    * 농어촌 단기선교 (복음, 의료, 미용, 찬양, 기타)

    * COMPO에 어린이 학교세움

    * 현지인 신학교 졸업생 사역후원(교회 개척)

    * 선교사 파송 (BAJA CALIFORNIA지역)

    * 현지 사역중인 선교사들 후원

    * BAJA CALIFORNIA 중간지점 MISSION CENTER 설립

    * MEXICO선교 뉴스지 발행